BLU-RAY C MAJOR

[BD]MOZART: DIE ZAUBERFLOTE - TEATRO ALLA SCALA [한글자막]

아티스트 : 아담 피셔(지휘), 라스칼라 아카데미아 오케스트라·합창단, 파트마 자이드(타미노), 마르틴 피슈코르스키(파미나), 야즈민 옥칸, 마르틴 섬머(자라스트로), 틸 본 오를로프스키(파파게노)
앨범번호 : 740504
바코드 : 814337014056
발매일 : 2017-05-06
장르 : 클래식

라 스칼라 극장 아카데미의 모차르트 '마술피리' [한글자막]

아담 피셔의 지휘와 젊은 음악가들이 뭉치다

유명 연출가 페터 슈테인, 무대 디자이너 페르디난트 뵈저바우어, 지휘자 아담 피셔로 구성된 스타군단이 만든 라 스칼라 극장의 모차르트 '마술피리'로, 2016년 9월 실황이다. 피셔는 1986년에 라 스칼라에서 '마술피리'로 데뷔했으니, 데뷔 30주년이라는 뜻깊은 의미가 있는 프로덕션이다. 오케스트라, 코러스, 솔리스트 및 아티스트 모두 라 스칼라 극장이 2001년에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설립한 아카데미아 라 스칼라의 학생들이다. 파미나 역의 파트마 자이드, 밤의 여왕 역의 야즈민 옥칸은 독일의 유력지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네 차이퉁'로부터 호평을 받았다. 특히 1991년생의 파트마 자이드는 놀라운 가능성을 보여준다. 무대의 영상은 여러 대의 카메라 워킹을 통해 클로즈업부터 입체적인 전체 숏까지, 보는 맛을 더해준다. 총 길이 173분, 해설지에는 작품에 대한 해설(영어·독일어·프랑스어)이 담겨 있다. 

[보조자료]
유명 연출가 페터 슈테인, 무대 디자이너 페르디난트 뵈저바우어, 그리고 지휘자 아담 피셔로 구성된 스타군단이 만든 라 스칼라 극장의 모차르트 '마술피리'다. 영상은 2016년 9월 실황을 담고 있다. 아담 피셔는 1982년에 '장미의 기사'를 지휘하면서 파리오페라에 데뷔했고, 1986년엔 라 스칼라에서 '마술피리'를 지휘하면서 데뷔했으니, 그에게 라 스칼라 '마술피리' 데뷔 30주년이라는 뜻깊은 의미가 있는 프로덕션이다. 

프로덕션에서 오케스트라, 코러스, 솔리스트 및 아티스트 모두 2001년 젊은 인재 양성을 목적으로 라스칼라 극장이 설립한 아카데미아 라 스칼라의 학생들로 구성되었다. 그 결과는 놀랍다. 오스트리아 '디르세'지는 "피셔는 섬세한 지휘와 인간적인 표현으로 아카데미 오케스트라로부터 최고의 지휘자라는 칭호를 받았다"고 전했고, 독일의 유력 일간지 '프랑크푸르터 알게마이네 차이퉁'으로부터 "타미노 역의 파트마 자이드, 밤의 여왕 역의 야즈민 옥칸은 최고였다"라는 호평을 받기도 했다. 파트마 자이드는 1991년생의 소프라노로 그 젊은 기운을 무대에서 재치 있게 뿜어낸다. 

이 영상물은 영상감독 로베르토 마리아 그라시의 역할이 크다. 도입부는 마치 영화의 첫 장면을 보는 듯하다. 카메라는 무대 뒤와 분장실을 돌아다니며 막이 오르기 몇 분 전의 긴장감을 재현한다. 무대의 영상 역시 여러 대의 카메라 워킹을 통해 클로즈업부터 전체 숏까지, 보는 맛을 제공한다. 

총 길이 173분이며, 해설지에는 작품에 대한 해설(영어·독일어·프랑스어)이 담겨 있으며, 영상은 영어·프랑스어·스페인어·한국어·일본어 자막을 갖추었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