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RAY ACCENTUS

[BD]OPERNHAUS ZURICH BOX [한글자막](4BDS) - SPECIAL PRICE

아티스트 : 파비오 루이지‧코넬리우스 마이스터(지휘), 취리히 필하모닉 오케스트라‧취리히 오페라 합창단, 조이스 디도나토(로미오), 후안 디에고 플로레스(베르테르), 표트르 베찰라(스 춴), 안드레아스 호모키(연출) 외 
앨범번호 : ACC60506
바코드 : 4260234832273
발매일 : 2020-12-22
장르 : 클래식

2015‧17 취리히 오페라 실황 베스트 4 -
캐퓰릿가와 몬태그가, 보체크, 베르테르, 미소의 나라 [한글자막]

최고의 작품과 저렴한 가격을 위해 파비오 루이지는 고민했다!
2015‧2017년에 스위스 취리히 오페라하우스가 낱장으로 내놓았던 화제의 블루레이 영상 4종 ①벨리니 ‘캐퓰릿가와 몬태그가’ ②베르크 ‘보체크’ ③마스네 ‘베르테르’ ④레하르 ‘미소의 나라’를 한데 모아 저렴한 가격으로 내놓았다. 세 공연을 음악감독 파비오 루이지가 지휘봉을 잡은 ‘루이지 컬렉션’이자, 조이스 디도나토(로미오), 후안 디에고 플로레스(베르테르), 표트르 베찰라(스 춴) 등 스타 성악가의 활약을 만날 수 있다. 취리히극장의 간판 스타급 연출가 호모키의 고전적이고 감각적인 미장센도 만날 수 있다. 

[보조자료]

2015년과 2017년에 스위스 취리히 오페라하우스가 낱장으로 내놓았던 화제의 블루레이 영상 4종을 한데 모은 박스물이다. ‘베르테르’를 제외하고 스위스 취리히 오페라의 음악감독 파비오 루이지가 지휘봉을 잡아 일명 ‘루이지 컬렉션’도 되겠다. 조이스 디도나토(로미오), 후안 디에고 플로레스(베르테르), 표트르 베찰라(스 춴) 등 스타 성악가의 활약은 물론, 오페라극장의 간판 스타급 연출가 호모키의 미장센도 만날 수 있다.

① 벨리니 ‘캐퓰릿가와 몬태그가’(2015실황)는 ‘바지 역할’ 전문 성악가 조이스 디도나토가 맡은 로미오 역을 통해 ‘로미오와 줄리엣’이 새롭게 다가온다. 오랫동안 오페라 지휘로 단련된 파비오 루이지는 이 오페라에서도 극적 흐름을 자연스럽고 무리 없게 이끌어가며 관현악의 결을 생생히 살린다. 
(Accentus ACC10353)

② 베르크 ‘보체크’(2015 실황)는 파비오 루이지의 지휘에 안드레아스 호모키가 연출을 맡았다. 음악적으로, 시각적으로 신선하고 파격이 서려 있다. 호모키는 미니멀한 미장센의 대가답게 여러 겹의 노란색 액자로 무대를 구성했고, 성악가들은 흰색 분칠을 하고 출연하여 광기에 서린 보체크와 일련의 사건들을 그리고 있다. 난해하다고만 느껴지던 20세기 오페라가 흥미롭게 다가올 것이다. 
(Accentus ACC10363)

③ 마스네 ‘베르테르’(2017 실황)의 주인공은 단연 베르테르 역의 후안 디에고 플로레스이다. 3막 아리아 ‘봄의 숨결이여, 왜 나를 깨웠는가?’는 그가 지닌 프랑스 레퍼토리 중 최고의 병기임을 알 수 있다. 지휘는 코넬리우스 마이스터. 
(Accentus ACC10427)

④ 레하르의 오페레타 ‘미소의 나라’(2017 실황)는 ‘오페레타계의 스타’로 칭송받는 표트르 베찰라(스 춴)의 활약을 만날 수 있다. 이 작품의 대표곡 ‘당신은 나의 전부입니다’를 부르는 베찰라는 오페레타의 스타 리하르트 타우버를 연상시킨다. 도주 중 걸린 리사(율리아 클라이터)를 둘러싸는 군중 씬은 ‘투란도트’의 한 장면처럼 스케일과 긴장감을 살렸다.
(Accentus ACC10435)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