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RAY OPUS ARTE

[BD]HANDEL: GIULIO CESARE, RINALDO, SAUL (4BD) [SPECIAL PRICE]

앨범번호 : OABD7211BD
바코드 : 809478072119
발매일 : 2017-03-02
장르 : 클래식

스페셜 가격 한정발매
글라인드본 프로덕션의 매력적이었던 헨델의 오페라 
"줄리오 체사레, 리날도, 사울을 담은 박스 

1) 줄리오 체사레 : 2005년 8월 글라인드본 페스티벌 실황.케사르를 19세기말 빅토리아 왕조시대의 정복자로 재해석한 데이비드 백비카의 창조적인 연출은 별다른 지루함 없이 이 기나긴 작품을 단번에 감상할 수 있을 정도로 흥미진진하다. 일급 성악진들의 열창과 열연이 눈부시며, 특히 클레오파트라를 맡은 데 니스의 매력적인 용모와 관능적인 연기가 특기할 만하다. 누구도 부인할 수 없는 이 시대 최고의 바로크 오페라 스페셜리스트인 윌리엄 크리스티의 지휘는 이 영상물의 음악적인 충실함을 보장한다. 

2) 리날도: 2011년 8월 글라인드본 페스티벌의 실황을 옮긴 것으로, 우리 시대를 대표하는 오페라 연출가인 로버트 카슨과, 시대악기 연주계의 총아 오타비오 단토네가 힘을 모은 화제의 프로덕션을 OpusArte가 자랑하는 최고의 화질과 음향으로 담았다. 중세의 팔레스트리나를 무대로 하는 이 오페라가 카슨의 기발한 상상력을 통하여 현대의 한 학교를 배경으로 옮겨졌다. 카슨의 감각적인 연출과 더불어 소니아 프리나, 루카 피사로니를 비롯한 실력파 가수들의 열창이 이 영상물의 가치를 드높인다.

3) 사울 [한글자막] : 2015년 글라인드본 오페라하우스 프로덕션으로, 연출가 배리 코스키는 헨델의 오라토리오에서 극적인 요소를 잘 발라내어 그로테스크한 무대와 분장, 풍자성을 돋보이게 한 또하나의 역작으로 재탄생시켰다. 타이틀 롤의 크리스토프 퍼브스와 다윗 역의 카운터테너 레스팅 데이비스를 비롯하여 조연의 활약도 매력 만점이다. Full HD 1080p의 초고화질은 출연진의 그로테스크한 분장과 무대를 생생히 잡아내며, 오페라처럼 '보는 재미'를 선사한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