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언 수니: 내 가슴에 달이 있다

앨범번호 : AMC2134
바코드 : 8809090672966
발매일 : 2012-10-04
장르 : 가요

여성 포크가수 인디언 수니의 첫 번째 앨범과 두 번째 앨범 
리메이크 앨범 동시에 재발매!!! [각 앨범에 보너스트랙 추가]
생명과 평화를 모토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인디언 수니(Indian Soonie)의 리메이크 된 첫 번째 앨범과 두 번째 앨범이 아울로스 미디어를 통하여 재발매 되었다. 잔잔하고도 서정미 넘치는 청청한 노래들, 매혹적인 구성미, 단순 소박한 생태적 삶을 꿈꾸는 친구에게 들려주고픈 노래들로 가득하다. 

생명과 평화를 모토로 아름다운 노래를 부르는 인디언 수니(Indian Soonie)의 첫 번째 앨범이 오랜 기다림 끝에 아울로스 미디어를 통하여 재발매 되었다. 2006년 4월 1집 <내 가슴에 달이 있다>를 타이틀로 신인 가수로 데뷔한 인디언 수니는 잔잔하고도 서정미 넘치는 목소리로 팬들의 가슴을 울렸다. 6년이 지나 재발매 되는 이번 앨범은 국악기를 사용해 한국적인 정서가 느껴지는 곡들로 리메이크 하였다.

"내 가슴에 달이 있다"는 <그대에게>로 시작된다. 그대에게 내 마음이 간 이후로 추락하기 시작한 나만의 생활이 싫다 하지만, 그대에게 다가가는 짝사랑의 마음은 누구나 느껴보았을 터. 모든 것에 의미를 부여하고 설레어 하고 또 혼자 실망하던 마음을 조곤조곤 읊어내는 수니의 목소리 위로 기타소리가 어우러진다. 미국 민요를 음유시인 임의진이 아름다운 우리말로 번안한 <500 miles>를 듣고 있으면 마치 플랫폼에 서 있는 기분이다. 시계와 플랫폼 입구를 번갈아 보던 그 여행자는 과연 혼자 떠났을까? 

보너스 트랙 <나무의 꿈> 또한 놓칠 수 없다. 가을 하늘은 높고 달은 밝은데 많은 이야기를 담고 있는 듯한 인디언 수니의 목소리와 함께 가을밤을 걸어보자. 기억 속 잊혀진 사람들의 추억과 함께. 이번 앨범은 마치 누군가를 사랑하는 마음이 시작되어 부푼 가슴 안고 떠나는 여행길 같다. 보고 싶은 마음에 달려가고 싶지만 애써 그 발걸음 누르며 찬찬히 한 걸음 걸음 내딛는 수줍은 소녀의 마음처럼…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