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 SNOWMAN [한글자막]

아티스트 : 카스퍼 코르니쉬(스노우맨), 드류 맥커니(소년). 버밍엄 레퍼토리 극단 
앨범번호 : 109381
바코드 : 4058407093817
발매일 : 2018-12-07
장르 : 클래식

버밍엄 레퍼토리 극단-
전세계 연말 레퍼토리 뮤지컬 ‘스노우맨’

눈이 내리면 어린이들은 ‘스노우맨’을 기다린다!

1978년 레이먼드 브릭스의 동화로 태어나, 1993년 작곡·작사가 하워드 블레이크에 의해 공연으로 다시 태어난 ‘스노우맨’은 가족들이 한 자리에 모이는 연말에 동심을 일깨우는 레퍼토리로 자리 잡으며 전세계 어린이들의 사랑을 받아왔다. 주인공 어린이가 만든 눈사람과 함께 북극으로 날아가 동화 속 주인공들과 함께 하고 돌아온다는 줄거리다. 영상물은 85분 분량으로 배우들의 대사가 거의 없기에 미취학 아동들까지도 즐겨 볼 수 있다. 대표곡인 ‘Walking in the Air’(12번 트랙/한글 자막)에서 스노우맨과 어린이가 무대 위의 달이 뜬 공중을 날며 북극으로 날아가는 장면을 통해 이 작품의 매력을 다시 한 번 느껴보자. 최상의 음질을 위해 PCM스테레오/DTS HD 5.0 선택이 가능하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부분을 손쉽게 골라볼 수 있도록 20개의 트랙으로 나눠져 있다. 이 작품을 처음 초연한 영국 버밍엄 레퍼토리 극단이 함께 한다. 

[보조자료]

1978년 레이먼드 브릭스가 쓴 동화 ‘스노우맨’은 베스트셀러가 되었고, 1982년 극작용 단편 애니메이션으로 제작되었다. 이 영화의 작곡과 작사를 맡았던 하워드 블레이크는 1993년에 영국 버밍엄 레퍼토리 시어터와 함께 ‘스노우맨’을 무대에 선보인다. 이후 ‘스노우맨’은 현지에서 16년간 장기 공연 되며 연말 흥행 1위를 차지하곤 했다. 어느 겨울의 눈 내린 아침, 소년은 눈사람을 만들고 모자와 목도리를 입혀준다. 그날 밤 눈사람이 추울까봐 소년은 밖으로 나가는데, 놀랍게도 소년에게 다가와 자신을 소개하는 스노우맨. 스노우맨은 소년의 집에 함께 들어와 오르골 속 발레리나를 깨우고, 장난감 병정과 술래잡기 놀이를 한다. 두 사람은 하늘을 날아 북극으로 가고 소년은 산타클로스, 펭귄, 순록, 카우보이 스노우맨, 인도 스노우맨 등과 축제를 벌이다가 집으로 돌아온다. 다음날 아침, 소년은 스노우맨에게 달려가 보지만 그는 목도리와 모자만 남겨놓은 채 녹아 없어져 있다. 이별을 아쉬워하는 소년의 머리 위로 조금씩 눈이 내린다. 

전세계 연말 레퍼토리로 자리 잡은 ‘스노우맨’은 아이들의 상상과 신기한 장난감이 한 무대에 오른다는 점에서 발레 ‘호두까기 인형’과 자주 비견되곤 한다. 이 영상물은 85분 분량으로 출연 배우들의 대사가 거의 없기에 미취학 아동들까지도 즐겨 볼 수 있다. 주인공 어린이와 함께 하는 스노우맨은 동화책에서 갓 튀어 나온 듯 즐거움을 선사한다. 영화와 공연물은 물론 ‘스노우맨’의 대표곡으로 널리 알려진 ‘Walking in the Air’(12번 트랙/한글 자막)에서 스노우맨과 어린이가 무대 위의 달이 뜬 공중을 날며 북극으로 날아가는 장면은 어른에게는 잃어버린 동심을, 어린이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마지막에 관객석의 어린이들은 모두 기립하여 스노우맨과 함께 춤추며 동심 극장은 막을 내린다. 

가정용 홈시어터에서도 최고의 음질이 가능하도록 PCM스테레오/DTS HD 5.0 기능을 선택할 수 있으며, 아이들이 선호하는 부분을 손쉽게 골라볼 수 있도록 20개의 트랙으로 나눠져 있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