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OSSINI: TWO CLASSIC OPERAS - SPECIAL PRICE (3DVD SET)

앨범번호 : OA1277
바코드 : 809478012771
발매일 : 2018-11-02
장르 : 클래식

로시니 사후 150주년 기념 오페라 BOX-
신데렐라(2005년 글라인드본 실황) / 
세빌리야의 이발사(2015년 글라인드본 실황) [한글자막]
SPECIAL PRICE
 
로시니 사후 150주년 기념 오페라 BOX

로시니 사후 150주년 기념하여 로시니 오페라 중 가장 사랑받는 두 오페라 : 신데렐라(2005년 글라인드본 실황)와 세빌리야의 이발사(2015년 글라인드본 실황)를 한 박스에 담았다. 우리에게 친숙한 동화인 ‘신데렐라’ 를 원작과는 조금 다른 코믹한 스토리텔링으로 각색, 로시니 특유의 아름답고 서정적인 멜로디가 가득하다. 또 한편의 친숙한 오페라 세비야의 이발사는 2015년 글라인드 본 실황으로  Full HD 1080p의 화질과 카메라 워킹은 영화적 재미를 더하고, 24비트 스테레오와 DTS HD 마스터 오디오 기능은 지휘자·성악가·오케스트라의 경쾌한 호흡을 여실히 드러내어 로시니의 작품이 지닌 웃음의 정수를 보여준다. 다니엘레 드 니세와 엔리크 마촐라가의 코멘터리 필름과 메이킹 필름이 포함되어있다. *세비야의 이발사에만 한글자막이 포함되어있다.

1) 세비야의 이발사 [한글자막]
‘세비야의 이발사’. 최고의 화질과 음질로 만나다 

다니엘레 드 니세(로지나 역), 알레산드로 코르벨리(바르톨로 박사 역), 외른 부르거(피가로 역), 테일러 스태이턴 (알마비바 역), 크리스토포로스 스탬보글리스(바실리오), 제니스 켈리(베르타), 애나벨 아덴(연출), 엔리크 마촐라 (지휘),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글라인드본 오페라페스티벌 2015년 6월 실황. 바로크부터 이탈리아 오페라를 두루 섭렵한 로지나 역의 다니엘레 드 니세가 눈길을 끈다. 투명하고 낭랑한 목소리에 유머 감각까지 더해진 니세의 노래는 너무나도 매혹적이다. 애나벨 아덴의 연출은 시각적 세련미와 웃음의 분위기를 선사하며, ‘가디언’지로부터 “빈틈없는 앙상블”이라는 찬사를 받은 엔리크 마촐라가 런던 필과 빚어내는 음악에는 윤기가 흐른다. Full HD 1080p의 화질과 카메라 워킹은 영화적 재미를 더하고, 24비트 스테레오와 DTS HD 마스터 오디오 기능은 지휘자·성악가·오케스트라의 경쾌한 호흡을 여실히 드러내어 로시니의 작품이 지닌 웃음의 정수를 보여준다. 다니엘레 드 니세와 엔리크 마촐라가 공연영상을 보며 설명하는 코멘터리 필름(약 165분)과 메이킹 필름(약 7분)이 포함되었다. 

2) 신데렐라
로시니의 흥겨운 선율과 함께 펼쳐지는 추억의 동화

룩산드라 도노세(안젤리나), 루시아 치릴로(티스베), 라켈라 쉬란(클로린다), 나단 버그(알리도로), 루치아노 디 파스콸레(돈 마그니피코), 막심 미로노프(돈 라미로), 블라디미르 유로프스키(지휘), 런던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못된 계모’라는 그릇된 정형화와 ‘여자는 멋진 왕자를 만나서 팔자를 고쳐야한다’는 허황된 꿈을 세계 각국의 소녀들에게 안겨주었던 샤를 페로의 동화 ‘신데렐라’. 그 공과야 어떠하든 간에 백설 공주와 더불어 우리에게 가장 친숙한 동화였음을 부인하기 어려울 것이다. 로시니는 이 유명한 스토리에 기초하여 훌륭한 희가극 하나를 완성하였다. 계모가 아닌 계부가 악역을 맡고, 요정할머니가 아니라 철학가 알리도로가 안젤리나(신데렐라)를 꽃단장시키는 것은 원작동화와 다르지만, 기본적인 이야기의 골격은 우리가 알고 있는 동화와 크게 다르지 않다. 로시니 특유의 아름다운 선율과 유머감각이 작품 전체에 가득하며, 특히 2막 피날레에 등장하는 안젤리나의 아리아는 쇼팽의 변주곡 등을 통해 우리 귀에 익숙한 바로 그 선율이다. 본 영상물은 2005년 6월 글라인드본 페스티벌에서의 최신 실황을 수록한 것으로 영국의 저명한 오페라 연출가 피터 홀이 연출을 맡았고, 런던 필하모닉의 수석객원지휘자이자 글라인드본 페스티벌 음악감독인 블라디미르 유로프스키가 지휘를 맡았다. 루마니아 출신의 세계적인 메조소프라노 룩산드라 도노세가 타이틀 롤을 열연하였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