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ER: ORCHESTRAL WORKS

아티스트 : 크라우디나 슐제 브로니위즈카(바이올린), 브란덴부르크 주립 오케스트라(연주), 아이라 레빈(지휘)
앨범번호 : 8574074
바코드 : 747313407477
발매일 : 2019-09-23
장르 : 클래식

막스 레거: ‘바흐 주제에 의한 변주와 푸가’(아이라 레빈 편곡 버전, 2015년) & ‘아놀드 뵈클린에 의한 4개의 음시’ & ‘오 사람들이여, 그대들의 큰 죄를 슬퍼하라(BWV.622)’(막스 레거 편곡 버전, 1915년)

주제와 상징을 증폭시키는 음의 힘 평소 그냥 흘려버렸던 음악이나 글이 영화 한 장면 속에 등장하며 새롭게 다가오는 순간이 있다. 대상에 대한 주의를 환기시키는 ‘해제’ 또는 ‘역주’의 의미도 여기에서 찾을 수 있지 않을까 싶다. 바흐 음악에 대한 일종의 ‘해제’라 할 수 있는 막스 레거의 탐구, 바흐와 막스 레거의 뒤를 잇는 아이라 레빈의 새로운 시도에 이르기까지 음반에는 ‘주제’가 갖고 있는 무한한 가능성을 실감할 수 있는 작품들로 구성되어 있다. 특히. 아놀드 뵈클린의 그림 4점(<바이올린을 켜는 은둔자>, <파도 타기>, <망자의 섬>, <바쿠스 축제>)을 배경으로 작곡된 대작 ‘아놀드 뵈클린에 의한 4개의 음시’는 주제와 상징을 증폭시키는 음의 힘을 실감하기에 부족함 없다. 강력 추천한다.
* ‘바흐 주제에 의한 변주와 푸가(아이라 레빈 편곡 버전)’(1번 트랙), 세계 최초 녹음.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