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EA FOR TWO

아티스트 : 클레망틴 드쿠트르(소프라노), 필리프 브로카르(바리톤), 클로에 듀크레이(하프), 프리볼 앙상블(연주)
앨범번호 : 8573973
바코드 : 747313397372
발매일 : 2018-09-30
장르 : 클래식

세기 말 세기 초, 런던과 파리의 노래

세기 말, 세기 초, 런던과 파리에 흐르던 노래들 런던과 파리, 유럽(또는 세계) 예술계의 거대한 축을 이루고 있는 두 도시는 서로의 예술적 영감을 공유하며 세기 말 세기 초를 화려하게 수놓고 있었다. 서로에게 열광했던 당시 두 도시의 풍경을 담고 있는 본 음반은 오늘날은 물론 당시에도 인기 있었던 ‘Tea for Two’를 비롯한 작품들을 흑백영화처럼 펼쳐 보이고 있다. 런던과 파리 거리를 걷고 싶게 만들 만큼 고풍스럽고 우아한 반향, 귀에 익은 작품들이 불러일으키는 그 때 그 거리 아련한 벨 에포크의 향수는 여전히 매력적이기만 하다. 가을 오후 차 한 잔, 휴식의 순간에 부담 없이 함께할 만한 음반이다.
* ‘Tea for Two’(미샤르 편곡버전, 1번 트랙), ‘내 여인의 안식처(그늘)’(듀크레이 편곡 버전, 2번 트랙), ‘《미레트》 중 아! 안돼! 나를 피하지 말아요!’(스토펠 편곡 버전, 3번 트랙), ‘《보케르씨》 중 금과 청과 백’(스토펠 편곡 버전, 4번 트랙), ‘《보케르씨》 중 가볍게 가볍게’(가쏘 편곡 버전, 5번 트랙), ‘《전하(殿下)》 중 시간의 노래’(듀크레이 편곡 버전, 6번 트랙), ‘《슈발리에 에옹》 중 로랭기의 레시타티보와 카바티나’(스테파니 메네 편곡 버전, 7번 트랙), 세계 최초 녹음.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