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LU-RAY ARTHAUS

[BD]VERDI: ERNANI (OPERA DE MONTE-CARLO,2014)[한글자막]

아티스트 : 다니엘리 갈레가리(지휘), 몬테 카를로 필하모닉 오케스트라, 몬테 카를로 오페라 합창단, 장 루이 그린다(연출), 라몬 바르가스(에르나니), 르도비크 테치어(돈 카를로), 알렉산더 비노그라도프(돈 루이 고메즈 데 실바), 스베틀라 바실레바(엘비라)
앨범번호 : 109345
바코드 : 4058407093459
발매일 : 2017-11-14
장르 : 클래식

2014 몬테 카를로 오페라극장 실황
베르디 ‘에르나니’ [한글자막]

베르디도 반할 법한 테너(바르가스)와 바리톤(테치어)의 존재감
 
모나코의 몬테 카를로 오페라극장의 2014년 실황으로, ‘에르나니’는 빅토르 위고의 동명 희곡을 개작한 4막의 비극 오페라이다. 에르나니와 돈 루이 실바는 돈 카를로에게 복수하기로 맹세하지만 그 약속을 지키지 못하고 자결한다는 내용이다. 이러한 설정은 오스트리아와 프랑스의 압박 하에 있었던 이탈리아 국민감정에 부합되어 작품 성공의 원인이 되기도 했다. 2015년 국립오페라단이 선보인 비제 ‘진주조개잡이’의 연출가 장 루이 그린다가 연출을 맡았다. 중형 사이즈의 무대에 조각과 소품, 문양 등을 활용하여 고증에 충실한다. 영상감독 스테판 아뷔의 카메라는 무대 아래에서, 혹은 공중에서 출연진의 정수리를 비추는 독특한 장면도 연출한다. 라몬 베르가스의 존재감이 이 영상물을 택하게 하지만, 바리톤을 좋아하는 마니아라면 극중 돈 카를로 역의 바리톤 루도비크 테치어에 주목할 것. 해설지(19쪽 구성/영어·프랑스·독일)에는 작품 해설과 캐스팅 소개가 담겨 있다.

Related Albums

Subscribe on Our Newsletter